배우 이영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MC로 활약!

가 -가 +

이원희
기사입력 2020-08-11 [11:08]

 

[무도매거진-이원희기자] '배우 이영은의 예능 나들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영은이 어제(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 MC로 등장, 변치 않는 ‘화석 미모’를 자랑하며 오랜만에 예능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결혼 7년 차인 이영은은 남편이 ‘세미 사랑꾼’이라고 말하며 결혼 생활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여전한 인간 비타민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패널들과 완벽한 호흡으로 스페셜 MC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해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설레고 즐거웠다”고 출연 소감을 전한 이영은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으로 또 한 번 시선을 모은다. 사진 속 그녀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꼼꼼하게 대본을 살피는데 열중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화사한 핑크색 원피스를 찰떡 소화, 상큼한 매력까지 뽐내며 명불허전 동안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반가운 모습으로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MC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친 이영은은 지난 해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왕금희 역으로 열연을 펼친데 이어 작품 종영 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에 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원희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도매거진. All rights reserved.